유닉스전자, 전문가용 헤어드라이어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 골드' 출시
입력 : 2019-02-26 15:15:50 수정 : 2019-02-26 15:15:50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뷰티 가전 전문 기업 유닉스전자는 전문가용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 골드(AIRSHOT PLASMA SYSTEM GOLD)'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 골드'는 지난해 유닉스전자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출시했던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을 리뉴얼한 제품이다. 헤어 디자이너들이 미용숍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전문가용 헤어드라이어다. 
 
유닉스전자에 따르면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연구로 55.2%의 손상모 개선 효과를 검증 받았다. 1000만개 이상의 음·양이온이 모발의 수분을 보호하고 정전기를 감소시켜 미세먼지 흡착을 방지한다.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을 사용한 모발이 일반 헤어드라이어를 사용한 모발에 비해 흡착율이 73% 감소된 효과를 보였다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신제품은 기존 화이트·블랙 몸통이 골드 색상으로 변경돼 고급스러운 느낌을 구현하고, 유닉스전자의 세계 최초 특허 기술인 스마트 슬라이딩 노즐이 옆으로 확장된 게 특징이다. 유닉스전자는 헤어드라이어의 스타일링력을 강화하기 위해 송풍구 노즐의 두께를 줄이고 길이를 늘였다. 
 
또한 항공기·에어컨 등에서 활용하는 BLDC 모터를 적용해 강력하고 직진성이 뛰어난 통바람을 제공해 짧은 시간에 모발, 두피를 건조시킨다. 
 
이한조 유닉스전자 대표는 "유닉스전자는 헤어드라이어 사용만으로 건강한 머릿결 관리가 가능하도록 제품 연구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일반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를 전문가 라인으로 확대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을 경험하고 머릿결이 건강해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 골드는 3월부터 전국의 미용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유닉스전자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우찬

중소벤처기업부, 중기 가전 등을 취재합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