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교원그룹, 통합 콜센터 '콜(Call)로세움' 오픈
2018-09-20 09:57:09 2018-09-20 09:57:09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교원그룹은 통합 콜센터 '(Call)로세움'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교원그룹은 구몬학습, 빨간펜, 웰스, 라이프 등 사업 브랜드별로 운영된 콜센터, 세일즈 TM 조직을 전략적으로 통합해 기존 고객만족 서비스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교원 측은 향후 '고객센터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 사업 진출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서울 성수동에 통합 콜센터 '(Call)로세움' 전용 사무실을 마련하고, 분산돼 근무하던 상담 직원과 관리 조직 등 250여명의 임직원들이 한 지붕 아래 근무한다.
 
교원그룹은 지난 19'(Call)로세움' 입주식을 열고 임직원들과 함께 고객센터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자리를 만들었다. 이날 행사에는 교원그룹 장동하 기획조정실장을 비롯해 신영욱 디지털융합사업본부장, 송희석 콜센터 부문장, 문지홍 스마트테크부문장, 박문식 IT부문장 등 임직원 50여명이 참석했다.
 
교원그룹 통합 콜센터 '(Call)로세움'은 고객의 상담 이력, 주요 문의 정보, 이용 중인 상품 내역 등 브랜드, 채널별로 유입되는 고객 접점 정보를 통합 관리해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고객 응대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콜센터에서 근무하는 상담 직원 전원을 정규직, 정규직 전환 가능한 계약직으로 채용해 안정적인 고용으로 직원들의 책임감과 전문성을 높여 상담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안정화를 도모할 것이라고 교원 측은 덧붙였다.
 
교원그룹은 나아가 콜센터 전문성과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센터 BPO(Business process Outsourcing)' 사업으로의 진출도 추진하고 있다.
 
한편 교원그룹의 고객 서비스 역량은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교원웰스 콜센터는 한국능률컨설팅 주관 KSQI(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부문 조사에서 5년 연속 1, 한국표준협회 주관 KS-CQI(콜센터 품질지수) 6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