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아이스테이션, 봄맞이 3色 이벤트 실시
홈페이지 가입·T9 HD 구입고객 대상, 한달 간 진행
2010-03-11 11:00:1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서혜승기자] 아이스테이션(056010)이 새 학기, 새 출발을 앞둔 고객을 대상으로 '봄 맞이 T9 HD 3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 학기, 새 출발을 앞두고 원하는 바램을 선택하는 댓글 달기 이벤트를 비롯해 T9 HD 전용 액세서리 증정, 쇼핑몰 적립금 3배 적립의 총 3개의 세부 행사로 구성된다. 
 
첫번째 이벤트는 본인 명의로 아이스테이션 홈페이지에 가입해 새 학기, 새 출발 바람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교육 수강권 및 미용용품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두번째 이벤트는 기간 내 T9 HD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T9 HD 전용 가죽케이스, HDMI 케이블 등의 악세서리를 추가 증정하고, 세 번째로 아이스테이션 공식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3배 적립해 준다.
 
이벤트는 다음달 1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박전만 아이스테이션 사장은 "새로운 출발의 봄 시즌을 맞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그동안 받은 사랑을 나누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엔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종합 컨버전스기기 선두주자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항상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스테이션은 지난 5일 '2010 아이스테이션 고객만족 정책'을 발표하고 무상서비스를 1년에서 2년으로, 무상교환기간을 10일에서 3개월로 연장하는 등 대 고객 서비스를 강화했다.
 
제품별 지정 엔지니어제도, AS 접수이후 48시간이 경과되면 일자별 지체상금 지급제도 실시 등 고객 불편사항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한 서비스 역시 진행하고 있다.
 
아이스테이션은 지난해 시장조사 전문기관인 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가 발표한 'PMP 브랜드 선호도 보고서'에서 작년 34%, 금년 37.1%로 1위를 차지했으며 지난 1월 4.3인치의 슬림한 디자인에 HD영상을 구현하는 PMP T9 HD를 출시한 바 있다.
 
 뉴스토마토 서혜승 기자 harona@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