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파라다이스시티, '엔조이 위드 패밀리' 패키지 출시
가정의 달 맞아 어린이날 연휴 패키지 마련…'핑크퐁' 율동 공연 등 각종 이벤트 진행
2018-04-11 11:53:59 2018-04-11 11:53:59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엔조이 위드 패밀리(Enjoy With Family)' 패키지 4종을 내놨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패밀리 프렌들리(Family Friendly)'는 수영장, 키즈존,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등 부대시설 이용과 더불어 연회장 그랜드볼룸에서 라이트한 스타일의 캐주얼 조식 뷔페를 맛볼 수 있다. 조식에는 페이스 페인팅, 풍선 마술, 즉석 포토타임 등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키즈 파라다이스(Kids Paradise)'는 일반 객실의 2배 크기인 디럭스 스위트로 구성됐으며, 레스토랑과 부대시설 등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10만 파라다이스 크레딧',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On The Plate)' 4인 조식 혜택, '패밀리 라운지(Family Lounge)' 4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키즈 이벤트로는 태블릿PC를 활용한 디지털 캐리커처도 참여 가능하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두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핑크퐁 율동 콘서트'가 펼쳐진다.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0억회를 기록한 국민 동요 '상어 가족' 등 핑크퐁의 인기 동요와 신나는 율동이 함께하는 체험형 공연이다. 어린이 관객에게는 핑크퐁 인기동요 CD, 핑크퐁 색칠놀이북을 선물로 증정한다.
 
3대가 함께하는 여행을 계획한다면 '패밀리 투게더(Family Together)'가 적합하다. 대가족(성인 4인, 소인 2인 기준)이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유로운 공간의 객실로 구성했으며,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연휴 마지막 날 24시간 동안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페셜 홀리데이(Special Holiday)'가 마련돼 있다. 6일 하루 이용 가능하며, 오후 7시 체크인 익일 오후 7시 체크아웃 혜택도 제공된다.
 
계정현 IR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이번 패키지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소중한 가족과 특별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다채로운 혜택을 담아 기획했다"며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색 있는 부대시설부터 풍성하게 준비한 키즈 이벤트까지 누리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엔조이 위드 패밀리 패키지'는 성인 2인, 소인 2인 기준이며, 봄 시즌 상품인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도 판매하고 있다. 예약 문의는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엔조이 위드 패밀리(Enjoy With Family)' 패키지 4종을 내놨다고 밝혔다. 사진은 파라다이스시티 내 패밀리라운지 모습. 사진/파라다이스시티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