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천재교육, 1000만원 상당 학습교재 기증식 진행
2018-03-21 10:02:28 2018-03-21 10:02:28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천재교육은 지난 20일 가톨릭중앙의료원에서 1000만원 상당의 학습교재 기증식, 어린이학교 학습 자원봉사 8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천재교육은 이번 기증식을 통해 유아동부터 초중고교생 대상의 학습 교재 베스트셀러 800여권을 기증했다. 기증 도서는 ▲빅키즈 수학 ▲우등생 해법수학 ▲해결의 법칙 ▲Live(라이브) 과학 ▲수학리더 ▲3초 보카 등으로 구성됐다. 기증 도서는 서울성모병원을 비롯해 여의도성모병원, 의정부성모병원 등 가톨릭중앙의료원 산하 8개 병원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기증식에는 천재교육 최정민 부회장을 비롯해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어린이학교장 조빈 교수(소아청소년과) 등 많은 관계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출범한 8기 어린이학교 학습봉사단은 천재교육 직원들로 구성된 봉사 단체로, 매주 목요일 가톨릭중앙의료원 환아들로 구성된 어린이학교에서 학습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장기 투병생활로 일반 학교 교육을 받지 못하는 환아들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천재교육의 교육 나눔 활동이다.
 
최용준 천재교육 회장은 "병원에서 치료를 받으며 교육 사각지대에 놓일 수밖에 없는 환아들이 다양한 최신 교재 등을 통해 공부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드는 데 힘을 보태고자 2014년부터 매년 학습교재 기증식을 진행하고 있다"며 "천재교육은 앞으로도 환아들은 물론 많은 학생이 좋은 교재를 손쉽게 접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제공=천재교육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