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이지킴연합치과 임플란트, 치아교정 센터 확장
2017-07-19 18:21:32 2017-07-19 18:21:32
대전 월평동에 위치한 이지킴연합치과가 임플란트, 치아교정센터 확장 리모델링을 마치고 새롭게 단장했다. 환자의 편의를 위해 대기실과 진료실을 대폭 확장하고, 심리적 안정에 초점을 둔 인테리어로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이지킴연합치과 임플란트, 치아교정, 치주질환 등 치과 분야별 진료 전문화를 위해 최고 실력을 갖춘 의료진 3인의 협진 진료를 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스템으로 환자에게 최적화된 정밀진료를 제공한다. 임플란트, 치아교정을 전문으로 치아성형미백, 잇몸성형미백, 신경치료, 보철치료 등을 진료하고 있다.
 
특히 여름방학을 맞아 치아교정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많은 치과들이 앞다투어 환자 유치에 나섰다. 대개 값싼 이벤트나 할인 혜택 등을 내세우며 환자들을 현혹하는데 치아교정은 장치와 방법에 따라 결과가 크게 달라지는 만큼 비용적인 측면 외에도 여러 요소를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는게 의료진의 공통된 의견이다.
 
이지킴치과는 치아교정의 특성을 고려해 교정전문의가 직접 환자와 대면하여 치아 상태뿐만 아니라 잇몸과 턱관절, 얼굴 골격 등을 정확히 판단하여 치료를 진행하고 있다.
 
김승종 대전 이지킴연합치과 대표원장은 “여름방학 시즌을 이용해서 치아 교정을 시작하기 위해 치과를 찾아 상담을 받는 경우가 늘고 있다”며 “치아교정은 단순히 치아의 위치만 이동시키는 것이 아니라 얼굴 골격 변화와 턱관절의 상태까지 세심하게 고려해야 하는 치료인 만큼 신중한 상담을 통해 교정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한편, 김원장은 병원 확장과 더불어 “환자 중심의 진료시스템과 감동 서비스를 통해 항상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노력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병원이 되고 싶다”고 덧붙였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