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KB증권 '해외주식 실전투자비법 세미나' 개최
2017-06-20 15:37:45 2017-06-20 15:37:45
[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KB증권은 오는 27일 오후 4시부터 서울 강남구 역삼동 KB아트홀에서 ‘해외주식 실전투자비법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KB증권은 이번 세미나에서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는 미국 주식시장을 점검해 보고, 안정적인 현금흐름을 발생시키는 글로벌 리츠 및 배당주를 통한 인컴투자 등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1부와 2부에서는 지난 4월 KB증권에 새롭게 합류한 해외주식전문PB인 도곡스타PB센터 민성현 부장과 강남스타PB센터 박상현 차장이 ‘미국시장 트렌드 및 주도기업’과 ‘글로벌 리츠, 배당주 투자 전략’이라는 주제로 각각 강의를 진행한다.
 
마지막 3부에서는 최근 발표한 해외주식 투자전략 자료집인 ‘Fortuna’와 ‘미국기업 10’등 확대된 고객서비스를 중심으로 KB증권만의 해외주식 매매시스템을 안내할 예정이다.
 
박강현 고객지원본부장은 “최근 미국을 비롯한 글로벌시장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KB증권의 해외투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외투자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세미나 참가신청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와 해외상품지원부로 문의하면 된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