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KB증권 실전투자대회 본선리그 시작
2017-06-19 10:35:05 2017-06-19 10:35:05
[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KB증권은 오는 8월11일까지 '2017 My name is KB투자왕' 실전투자대회 본선리그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KB증권은 최근 증시 호황에 더불어 활발한 주식거래를 위하여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리그를 준비해 금번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했다. 고객들의 높은 호응으로 현재 3000여명이 모집됐다. 오는 7월14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일반고객 대상의 일반리그는 국내주식리그(1억리그, 5천리그, 1천리그, 1백리그)와 해외리그(1천리그, 5백리그)로 진행된다. 국내주식 1억리그 1등에게는 부상으로 벤츠 C-200d 승용차가 수여된다. 해외주식 1천리그 1등에게는 BMW 미니 Cooper 3도어 승용차가 수여된다. 이와 함께 대학생 대상의 대학생리그는 국내와 해외 모두 1백리그로 진행된다. 대학생리그 상위 입상자들에게는 상금과 함께 인턴십 또는 공채지원 시 서류전형면제의 혜택이 추가로 부여된다.
 
이 외에도 수익률과 상관 없이 대회기간 꾸준히 매매를 참여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상금이 지급된다. KOSPI지수의 상승 또는 하락을 맞춘 횟수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등 이벤트 리그도 있다.
 
본선리그는 오는 8월 11일까지 총 8주간 실시한다. 본선리그에서 각 리그별 상위 수상자 23명을 대상으로 총 9억4000만원의 계좌운영권을 리그별 순위에 따라 차등 제공하여 수익이 발생하는 고객에게는 수익금을 상금으로 추가 제공하는 ‘Star King’결선리그를 오는 9월 1일부터 같은 달 29일까지 총 4주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실전투자대회 참여 고객들은 새로 출시한 KB증권 대표 MTS ‘M-able’을 통해 참여하면 맞춤형 종목 추천 및 검색과 국내·외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김재봉 디지털고객본부장은 “금번 실전투자대회는 국내주식뿐만 아니라 해외주식리그도 개최하여 고객들이 다양한 참여가 가능하다”면서 “단순한 수익률 경쟁이 아닌 주식매매를 즐기고 KB증권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대회참가는 KB증권 홈페이지 및 HTS, 모바일을 통해 신청가능 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KB증권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