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다이어트?
2017-06-19 15:58:05 2017-06-19 15:58:05
급격하게 찾아온 여름철 날씨로 사람들의 옷차림이 가벼워졌다. 다이어트 시즌으로도 대변되는 여름기간이 찾아오면서 본격적으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도가 올라가고 운동을 하는 이들이 늘어났다. 하지만 사회활동과 작심삼일 마음가짐으로 인하여 꾸준한 다이어트를 하기란 쉽지 않다. 이에 전문 의료기술을 활용한 다이어트 방법을 탐색중인 이들이 중가하고 있는데 이에, HCG호르몬을 이용한 다이어트 방법에 대하여 연세새봄의원의 채용현 원장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다.
 
▲ HCG 호르몬 다이어트란 무엇인가?
 
HCG 호르몬 다이어트란 영국 시미언 박사에 의하여 최초 개발되었으며, 세계적으로 알려진 다이어트 방법을 말합니다. HCG는 Human Chorionic Gonadotropin의 약자로써 태아에게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주기 위하여 사모의 몸속에 매우 높은 농도로 자연스럽게 생성되는 당단백질 호르몬을 말합니다.
 
이는 산모에게 영양공급이 부족할 때 뇌속의 시상하부를 자극하여 몸에 축적되어 있는 체지방을 분해하여 태아에게 영양 공급이 유지 되도록 하는데 이러한 작용과 메커니즘을 이용하는 것이 HCG 호르몬 다이어트입니다. HCG호르몬다이어트는 이 와같은 HCG 호르몬을 체내에 흐르게 한 후 적은양의 칼로리만을 섭취하여 몸안의 불필요한 지방을 녹여 배출하여 체중을 줄이는 원리입니다.
 
▲ HCG 다이어트의 방법은?
 
HCG 호르몬 투여와 함께 500Kcal의 초저열량 식이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이때 식단에 사용되는 재료와 양은 정해져 있지만, 조리방식에 제한이 없기 때문에 좀 더 다양한 식단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 HCG 호르몬 다이어트로 효과를 볼까?
 
일반적인 다이어트로는 어려웠던 팔, 옆구리, 복부, 하체 부위의 감량을 체내 지방의 재분배를 통해 사이즈 감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후 고민이 되었던 요요 현상이 적으며 4주에서 6주라는 짧은 식사 제한 기간이 지날 경우 정상 식이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 HCG 호르몬 다이어트 이것만은 알고하자
 
최근 인기에 힘입어 시중에 판매하는 hcg호르몬을 구매하여 자가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났습니다. 그런데 전문가의 처방 없이 시중에 판매하는 것은 호르몬이 아니고, 진행 방법 또한 잘 숙지하지 않고 시작하기 때문에 효과를 볼 수 없을 뿐더러 체력과 돈, 시간 모두 낭비하는 잘못된 방법입니다.
 
때문에 올바른 다이어트를 하려면 자신의 체형에 대한 이해와 전문가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병원에서 처방해주는 hcg호르몬제를 투여하여야 요요를 줄이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어떻게 진행할지 모르거나 실패하는 분들은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연세새봄의원에서는 국내 최대 HCG다이어트 데이터를 바탕으로 하고 있어 개인별로 세분화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 할 수 있고,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체형관리와 함께 건강한 생활도 되찾을 수 있고, 그 입소문이 더해지면서 연예인, 걸그룹과 같은 셀럽들이 애용하고 있습니다.
 
매번 실패하는 다이어트, 이유가 분명 있었을 것입니다. 그 방법을 혼자서 알고 해결하기란 쉽지 않고,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항상 실패 뿐인 다이어트 이제는 끝내야합니다. HCG호르몬다이어트가 여러분의 마지막 다이어트, 성공하는 다이어트의 종착역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HCG 호르몬 다이어트를 고려하는 이들에게 조언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려면 규칙적인 식이요법과 체계적인 운동의 중요성을 모르는 이가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꾸준한 노력과 시간이 필요한데, 현대인들에게는 제한사항이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좀 더 효율적인 다이어트 법을 찾게 되는데 인터넷상이나 민간요법을 통한 다이어트 법을 맹신하여서는 위험합니다.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은 오히려 건강을 상하게 하므로 충분한 경험이 있는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하여 자신의 체질과 특성에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여야 합니다. 또한 다이어트 시기가 끝났다고 하더라도 건강한 신체를 위하여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유지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