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커플들을 위한 일주일 단기간 다이어트 마사지
2017-02-16 14:44:29 2017-02-16 14:44:29
추운 날씨가 풀림에 따라 만남의 횟수가 늘어난 만큼 이색데이트를 찾는 커플들이 늘고 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스파가 커플들 사이에서 성행중인데 그 중 색다른 데이트코스로 각광받고 있는 압구정 마사지숍 케이스파는 환불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오랜 기간 찬 기운에 노출되어 있는 것은 건강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기에 실내데이트 빈도수가 늘어나면서 영화나 밥, 커피 등의 단조로운 일반 데이트코스보다 좀 더 특별하고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길 원하는 커플들 사이에서 일주일 단기 다이어트 마사지 코스가 선호되고 있다. 따뜻하게 몸을 녹이며 다이어트 마사지와 발마사지를 제공하고 있는 압구정 마사지 케이스파 허정선 점장을 만나 실내 데이트를 알아보도록 하자.
 
Q. 케이스파만의 특별한 마사지는?
 
저희 케이스파는 봄이 다가옴에 따라 단기간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많이 관리 하고 있습니다. 일주일 혹은 2주, 등의 단기간에 다이어트를 하려면 밥을 먹지 않거나 원 푸드 다이어트를 하게 되는데 이러한 방법은 극단적이라 건강에 악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저희는 아늑하고 좋은 분위기의 휴식장소를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야외활동에 지치신 커플들의 이색적인 데이트 장소로는 충분히 매력적인 부분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휴식을 제공하는 분위기와 더불어 저희는 단기 다이어트 마사지코스를 제공함으로써 휴식과 미용이라는 두 가지 요소를 잡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저흰 전문적인 마사지 전문가가 직접 다이어트 마사지를 하고 있다는 점과 피로를 덜어주는 발 마사지를 매력적인 코스로 뽑고 있습니다. 바쁜 스케줄로 지쳐있는 현대인들에게 목, 어깨, 발 등의 통증은 큰 스트레스라고 생각합니다.
 
기존의 마사지 숍들과 다르게 전문적인 지식으로 고객들을 응대해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놓았기에 기존 고객들도 정기적으로 찾아오시는 것을 보면 손님들에게 인정을 받았다는 뿌듯함을 느낄 때가 많습니다.
 
요즘 방문이 늘어난 커플들이 함께 다이어트 전신 마사지를 많이 선호하고 있는데 뭉쳐있는 부위 등을 관리해줌으로써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몸의 혈액순환과 자세 교정 등에 효과가 있기에 업무와 스케줄에 지치거나 또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심신을 푼다면 분명히 더 큰 효과를 얻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Q. 다이어트에 대한 마사지의 효능은?
 
마사지를 받게 되면 몸 안의 혈액순환이 활발해져 부기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뭉친 근육을 풀어줄 뿐만 아니라 기운이 함께 회복되기에 건강한 몸 상태를 만들어주는데 큰 영향을 주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여성들은 흔히들 겉옷이 가벼워질수록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이 커진다고 합니다. 이러한 원인인 살은 몸속의 지방과 노폐물이 쌓여 증가하게 되는데 방치하면 외형적으로는 물론이고 혈액순환, 성인병, 혈관 질환 등의 발병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새해를 맞아 체중관리를 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저희 일주일 단기간 다이어트 코스를 제안하는 이유는 과거에는 살을 빼고자 시퍼렇게 멍이 들도록 강한 마사지를 통하여 자극을 주었으나 최근에는 이러한 방법이 아닌 숙련된 핸드 테크닉을 통하여 셀룰라이트 정리, 탄력 개선, 지방 분해를 하고 있습니다. 굶어서 빠른 시간 내에 살을 뺀 경우는 근력이 없고 관절이 약해지므로 운동과 마사지를 활용하여 건강한 방법으로 예쁜 몸매 만들기에 도전하셨으면 합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