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롯데닷컴, '스마트픽 쇼핑위크' 진행
롯데백화점 잠실점·부산본점·영등포점서 수령시 L.POINT 1만점 추가 적립
2016-08-01 09:36:10 2016-08-01 09:36:10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롯데닷컴은 '스마트픽 픽업데스크'를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부산본점, 영등포점 3개 지점에 추가로 오픈하고 오는 14일까지 '스마트픽 쇼핑위크(SMART PICK SHOPPING WEEK)'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스마트픽은 롯데닷컴을 비롯한 롯데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주문하면 주문시 지정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물건을 직접 픽업할 수 있는 롯데의 옴니채널 서비스다. 특히 상품 픽업시 오프라인 매장에 설치된 '스마트픽 픽업데스크'를 이용하면 고객들이 해당 매장으로 직접 찾아가지 않아도 손쉽게 제품 확인과 수령이 가능하다.
 
기존까지 스마트픽 픽업데스크는 롯데백화점 5개 지점(본점, 청량리점, 인천점, 대전점, 광복점)에서만 운영됐으나 이번에 잠실점, 부산본점, 영등포점에도 추가 오픈되면서 이제 총 8개 지점에서 픽업데스크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롯데닷컴은 스마트픽 쇼핑위크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스마트픽 상품을 구입하고 롯데백화점 잠실점, 부산본점, 영등포점의 픽업데스크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L.POINT 1만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포인트를 신청하면 다음달 23일 일괄 적립될 예정이다. 또 오는 17일까지 10만원 이상 스마트픽 상품을 구매시 최대 10%의 L.POINT를, 31일까지 스마트픽 상품 첫 구매시 5만원 이상일 경우 5000점의 L.POINT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프라인 혜택도 제공한다. 새로 오픈한 롯데백화점 잠실점, 부산본점, 영등포점 픽업데스크에서 상품 픽업시, 고객 전원에게 온더바디 마스크팩(5개입)을 증정한다.
 
(사진제공=롯데닷컴)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