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신상품 NEW+] 미니스톱, '명품모둠전 도시락' 출시
2016-02-03 15:15:40 2016-02-03 15:16:19
◇명절분위기 물씬…명품모둠전 도시락/미니스톱
 
명절 연휴 귀향하지 못하거나 음식점 휴업으로 식사가 고민인 1인 가구 고객을 위한 도시락 신제품이다. 설을 맞아 오색전, 동그랑땡, 두부전 등 5가지 모둠전과 고기산적을 메인 반찬으로 하고 참나물, 진미채, 돈불고기, 볶음김치와 흑미밥으로 10찬을 채웠다. 가격은 4500원이다. 미니스톱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도시락 덤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전 도시락 제품을 구매하면 튀김우동(소)컵 또는 백산수(500ml)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제공=미니스톱)
 
◇여성전용 물티슈…마이비데 레이디/유한킴벌리
 
여성 전용 화장실용 물티슈다. 설문조사 결과 여성의 경우 외출 시 생리 처리를 위해 물티슈를 이용하는 빈도가 높은 것을 분석해 고안한 제품이다. 기존 마이비데 제품이 가진 특장점에 여성을 위한 피부케어 기능을 더했다. 치커리 성분이 함유돼 여성의 민감한 부분을 건강하게 케어해주고, 여성 피부의 적정 pH를 유지하여 피부보호막 형성 및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대형마트를 비롯해 헬스&뷰티숍 왓슨스, 온라인 채널 등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사진제공=유한킴벌리)
 
◇디즈니와 협업…이달의 도넛 4종/던킨도너츠
 
2월 '이달의 도넛(DOM)'으로 디즈니 캐릭터 도넛 4종을 출시한다. '미키마우스, 후로스티드'는 다크 초코 코팅에 빨간색과 흰색 후로스티드로 미키마우스의 옷을 표현했다. '미니마우스, 레드 리본'은 다크 초코 코팅에 레드 리본으로 포인트를 줬다. 가격은 각각 1400원이다. '도날드덕, 블루링'은 화이트 초코 코팅에 도날드 덕을 상징하는 블루 컬러의 코팅을, '데이지덕, 핑크링'은 화이트 초코 코팅에 핑크 코팅을 더한 링 도넛이다. 가격은 각 1300원이다.
 
(사진제공=던킨도너츠)
 
이철 기자 iron62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