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몰테일, 블랙프라이데이 전문 정보사이트 오픈
해외직구 초보부터 전문가까지…'블프' 관련 정보 총망라
2015-11-25 19:59:20 2015-11-25 19:59:20
해외배송대행서비스 몰테일은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실시간 핫딜 정보를 제공하는 '2015 블랙프라이데이 정보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는 평소 사고 싶던 상품을 찾기 위해 여러 사이트를 방문하는 번거로움과 구매경쟁으로 결제시 품절인 경우가 생긴다.
 
몰테일은 이 같은 해외직구족들의 불만을 해소하고 원하는 상품을 빠르고 부담 없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사이트를 개발했다.
 
사이트는 다양한 해외 상점별 사이트와 세일 품목 등의 핫딜 정보를 한곳에 모아 손쉽게 원하는 상품을 찾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회원가입과 같은 절차 없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카테고리별로 정리를 해 해외직구 초보자부터 직구 전문가까지 모두에게 필요한 정보를 총망라했다. 블프 필수 구매 품목인 의류를 비롯해 각 카테고리별로 인기 브랜드 상점별 이용가이드와 상품구매 팁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아마존NOW' 카테고리에는 자사 몰테일을 이용하는 해외직구족들의 배송대행신청서를 바탕으로 아마존에서 구입되는 핫딜 상품을 실시간으로 살펴볼 수 있다.
 
몰테일 관계자는 "늘어나는 해외직구 수요에 발맞춰 블랙프라이데이 전문 핫딜 사이트를 오픈하게 됐다"며 "추후에도 지속적인 관리와 업데이트로 사이버먼데이와 다음달 연말세일 등에도 해외직구족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라 말했다.
 
(사진제공=몰테일)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