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NS홈쇼핑, 임직원 송편빚기 봉사활동
'사랑 빚기 행복 나눔' 독거·저소득노인 대상 3500인분 전달
2015-09-24 16:11:43 2015-09-24 16:11:43
NS홈쇼핑은 지난 23일 임직원들이 경기도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사랑 빚기 행복 나눔' 송편 빚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6년째 이어가고 있는 NS홈쇼핑의 '사랑 빚기 행복 나눔' 행사는 저소득·독거 노인들을 위한 활동으로 도상철 NS홈쇼핑 대표 이사를 비롯해 임직원 자원봉사자들과 수정노인종합복지관 직원 10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NS홈쇼핑 임직원들은 현장에서 직접 송편을 빚고, 간식·음료와 함께 포장해 식사를 마치고 돌아가는 60세 이상 독거·저소득층 노인 3500명에게 전달했다.
 
특히 길이 험하고 거동이 불편해 복지관까지 참석이 어려운 일부 노인에게는 NS홈쇼핑에서 직접 찾아가 선물박스 배송과 함께 안마 등 적극적인 명절 봉사활동에 동참했다.
 
행사에 참석한 조항목 NS홈쇼핑 TV사업부문장은 "매년 2~3회 이상 꾸준히 찾아 뵈면서 어르신들뿐만 아니라 우리 직원들도 애사심과 직무능력 향상 등 여러 긍정적인 변화가 감지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행복을 키워나가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매년 '사랑 빚기 행복 나눔' 뿐만 아니라 화상 환아 돕기 적립금 방송을 비롯해 성남푸드뱅크 기부와 삼계탕 나눔 행사, 사랑의 공부방 등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NS홈쇼핑 임직원들이 지난 23일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오색빛깔 송편을 빚고 있다. (사진제공=NS홈쇼핑)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