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케이큐브벤처스, 신임 대표에 유승운 상무 선임
2015-09-23 14:23:39 2015-09-23 14:23:39
[뉴스토마토 류석기자] 모바일, 인터넷, 기술기반 전문 투자사 케이큐브벤처스는 23일 신임 대표에 유승운 상무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임지훈 전 케이큐브벤처스 대표가 카카오 대표에 공식 취임함에 따라, 유승운 신임 대표(사진)가 케이큐브벤처스의 새로운 수장으로서 회사의 투자 철학과 비전을 이어 나가게 됐다. 유 신임 대표는 폭넓은 경험과 투자 역량을 바탕으로 매년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 케이큐브벤처스의 성장을 지속 견인해 나갈 계획이다. 
 
◇유승운 케이큐브벤처스 신임 대표. 사진/케이큐브벤처스
 
서강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유승운 신임 대표는 국내외 투자 및 투자자산관리, 인수합병 등 투자 전반에 걸쳐 활약한 18년 경력의 업계 전문가다. CJ창업투자와 소프트뱅크벤처스를 포함해 10년 이상 ICT 벤처기업 투자를 담당한 바 있다.
 
케이큐브벤처스는 이번 임지훈 전 대표의 카카오 대표 취임으로 향후 카카오와의 전략적인 협력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유승운 신임 대표는 "IT 생태계의 선순환에 기여해 왔던 케이큐브벤처스의 비전과 철학을 이어 나가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대표적인 IT/SW 전문 투자사로서 다변화되는 IT 산업의 유망 스타트업 발굴과 가치 극대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류석 기자 seokitnow@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