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다날 달콤커피, 가수 유승우 베란다 라이브 개최
2015-09-15 10:28:34 2015-09-15 10:28:34
다날(064260)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는 가수 '유승우'를 9월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베란다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랑을 경험하는 풋풋한 감정을 감미롭고 달콤한 유승우의 목소리로 담아낸 신곡 '예뻐서'는 히트 작곡가 김도훈과 작사가 김이나가 호흡을 맞춘 곡이다. 순수한 이미지의 과하지 않은 성숙함이 녹아있는 매력적인 노래다.
 
소년에서 청년의 경계를 넘나드는 스무살의 유승우는 초가을 달콤커피 베란다 라이브 무대에서 신곡 '예뻐서'를 비롯해 다양한 노래로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유승우의 베란다 라이브 무대는 오는 19일 오후 7시부터 달콤커피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점에서 열릴 예정이다. 해당 매장에서 오전 8시부터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배포하는 번호표를 소지하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달콤커피는 매월 역량있는 가수들을 이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고객들에게 베란다 라이브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올해는 가수 이기찬, 산이(San E), 에릭남, 주니엘 등은 물론 유러피언 골드 레코드를 기록한 글로벌 실력파 뮤지션 시오엔까지 다양한 가수들이 참여하는 등 고객과 함께하는 미니 라이브 콘서트로 해마다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달콤커피 베란다 라이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dalkomm.com)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