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다날, 서울권 9개 대학서 '캠퍼스 리쿠르팅' 개최
2015-09-04 17:00:34 2015-09-04 17:00:34
다날(064260)은 다날엔터테인먼트, 달콤커피 등 계열사들과 함께 대학별 캠퍼스 리쿠르팅과 온라인을 통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은 다날의 글로벌 핀테크 사업과 인터넷 전문은행 등 신규사업 확대와 주요 계열사들의 신규사업 론칭에 따라 우수한 인력을 확보하기 위한 것이다. 서울권 대학 캠퍼스 리쿠르팅과 홈페이지를 통한 지원서 접수를 통해 동시에 진행된다.
 
오는 7일 한양대학교를 시작으로 서울경기지역 주요 9개 대학(성균관대, 경희대, 홍익대, 인하대, 연세대, 서울대, 중앙대, 고려대)에서 17일까지 9회에 거쳐 캠퍼스 리쿠르팅을 진행한다. 기업비전, 경영이념, 인재상을 소개하고 주요 사업 및 복지제도 설명과 함께 결제 서비스 체험, 이모티콘 이용, 달콤커피 시음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별도로 홈페이지(www.danal.co.kr)를 통한 공채는 9일부터 20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한다.
 
모집분야는 사업, 개발, 관리부문으로 신사업기획, 결제기획, 마케팅 및 영업, 웹개발, 데이터분석, 결제서비스 개발, 기업전략, 재무, 예산, 법무, 총무 등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교 이상의 채용분야 관련학과 이수자로 2016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졸업생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다날의 하반기 공개채용과 관련한 일정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