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네이처리퍼블릭, 지하철 68개 매장 운영권 획득
이달부터 지하철 1~4호선 입점
2015-09-10 17:51:47 2015-09-10 17:51:47
네이처리퍼블릭은 서울메트로가 실시한 '역구내 화장품 전문매장 임대차' 입찰에 참여해 운영 사업자로 최종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서울메트로의 역구내 화장품 전문매장 2건 임대차(A그룹, B그룹 각각 34개 매장) 입찰에 참여해 모두 낙찰을 받았다. 서울메트로와 운영권 계약을 완료한 네이처리퍼블릭은 수도권 지하철 1~4호선 57개 역사 내 68개 매장을 3년간 운영하게 되며, 계약 제반사항 준수시 2년간 연장이 가능하다.
 
이로써 네이처리퍼블릭은 기존 역사 매장을 포함해 서울과 부산 등 전국에 155개 지하철 매장을 보유하게 됐다.
 
특히 이번에 낙찰받은 매장들은 강남역과 서울역, 홍대입구역 등 유동인구가 많은 핵심 역들이 모두 포함돼 매출은 물론 브랜드 홍보효과가 더해져 소비자와의 접점을 크게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달 말부터 고속터미널역과 사당역, 신촌역 등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점포를 오픈할 계획이다. 유동인구가 몰리는 시간대나 타깃별 제품 판매전략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높인다는 계획이다.
 
정운호 네이처리퍼블릭 대표는 "이번 서울메트로 매장 운영권 획득은 브랜드 성장세에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소비자 요구를 고려한 강력한 제품 구성으로 지하철 이용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쇼핑공간을 제안할 것"이라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서울메트로가 실시한 역구내 화장품 전문매장 임대차 입찰에서 사업자로 최종 선정돼 68개 매장 운영권을 획득했다.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