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빕스, 겨울 스테이크·샘플러 메뉴 판매
2014-12-10 09:42:08 2014-12-10 09:42:10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윈터 테이블(Delightful Winter Table)'이란 주제의 겨울 메뉴인 '얌 우드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와 '시즌 스페셜 샘플러'를 전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빕스의 올겨울 테마인 '윈터 테이블'은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연인이 모여 음식을 나눠 먹는 식사를 콘셉트로 해 여러 명이 먹을 수 있는 풍성한 양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얌 우드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는 기존 립아이 스테이크(220g)의 2배가 훨씬 넘는 500g의 대형 스테이크 메뉴다.
 
뼈가 그대로 붙어있는 등심을 강한 불에 구워 더욱 고소한 풍미와 풍부한 육즙을 살렸고, 나무판에 올려 구워 은은한 향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시즌 스페셜 샘플러'는 채끝 스테이크와 소시지, 스노우 크랩, 구운 새우와 채소, 감자튀김을 원형 주물 팬 안에 가득 담았다.
 
여기에 뜨거운 '얌 스톤(돌판)'을 함께 제공해 샘플러의 다양한 음식을 취향에 맞게 구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겨울 메뉴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31일까지 주문 고객 전원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상품권, 빕스 스테이크 식사권, 뮤지컬 '킹키부츠' 티켓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빕스는 겨울 샐러드 메뉴 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샐러드 메뉴는 쇠고기와 채소를 끓인 헝가리 음식인 '굴라쉬 스프', 감자와 오징어를 커리 드레싱으로 버무린 '깔라마리 포테이토 샐러드', 닭가슴살과 채소에 화이트 드레싱을 더한 '치킨 콥 샐러드', 브로콜리와 사과를 마늘 올리브유 드레싱에 버무린 '애플 브로콜리 샐러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BBQ 포크 & 베이크드 빈즈' 등으로 구성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소중한 분들과 한 테이블에 앉아 나눌 수 있도록 스테이크 양을 대폭 늘리고 해산물, 구운 채소 등을 가득 담은 샘플러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빕스 겨울 메뉴 이미지. (사진제공=CJ푸드빌)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