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사람인HR, 2014 세종대왕 나눔 봉사 대상 수상
2014-12-09 12:25:34 2014-12-09 12:25:41
[뉴스토마토 박남숙기자] 리크루팅 전문기업 #사람인 HR(www.saramin.co.kr)이 '2014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 봉사 대상' 시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한국국제연합봉사단이 주최하고, 국방부, 보건복지부 등이 후원하는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 봉사 대상'은 평소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을 위하여 아름다운 사랑의 봉사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사람인HR 관계자는 "전 임직원으로 구성된 사내 봉사단 아람인을 통해 단순한 기부를 넘어 참여형 나눔 문화를 정착시켜왔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람인HR은 수년째 사랑의 밥퍼, 아름다운 가게 물품 기부와 판매, 김장 나누기, 중증 장애인 시설 봉사 등을 이어오고 있다.
 
또, 리크루팅 본업을 살려 시각장애인 등 취업취약계층의 취업을 돕는 재능기부, 지역 환경개선을 위한 벽화그리기, 도농상생에 기여하는 농촌 일손돕기 등 특색 있는 봉사활동을 매년 발굴,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학비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임직원들이 자발적인 기부로 조성한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다.
 
사람인HR 측은 "사람인HR 사회공헌활동의 핵심은 '진정성'과 '지속성'에 있다"며 "실제 임직원들은 자신이 희망하는 봉사활동을 스스로 선택해 참여하고 봉사가 끝난 후에는 논의를 통해 아쉬웠던 점을 보완해 이웃들에게 더 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8일 오후 국회도서관에서 진행된 세종대왕 나눔 봉사 대상 시상식에서 황용호 사람인 그룹장(오른쪽)이대상을 받은 후 사진 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 제공=사람인HR)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