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스토케, '얼리 어텀 제주여행' 이벤트 진행
2014-08-04 16:23:43 2014-08-04 16:28:21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스토케코리아는 오는 14일까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얼리 어텀(Early Autunm) 제주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스토케코리아 공식 블로그의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나 SNS로 스크랩한 후, URL과 함께 가을 힐링 여행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3일 스토케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stokkekorea)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1등에게는 '롯데호텔 제주 퍼니 키즈월드 패키지'와 3인 가족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가을시즌 신규 출시되는 키즈월드 패키지로 디럭스 오션룸 2박과 3인 조식이 포함된 구성이다. 사계절 온수풀 '해온'과 어린이 놀이시설 '키즈월드'를 무료 이용할 수 있으며 유아를 동반한 가족에게 스토케의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스토케 VIB 대여 서비스'가 특별히 무료 제공된다.
 
스토케 VIB 대여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대표 유모차라인 스토케 익스플로리(StokkeTM Xplory®), 하이체어 트립트랩(Tripp Trapp®), 유아용 침대 스토케 슬리피(StokkeTM SleepiTM), 기저귀 교환대 스토케 케어(StokkeTM CareTM) 등이다. 이외에 8만원 상당의 유아용 스토케 판초 타월도 무료로 증정된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