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대신금융그룹, 증권·저축은행 결합한 금융복합점포 신설
2013-03-05 09:38:06 2013-03-05 09:40:36
[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대신금융그룹은 5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증권과 저축은행을 한 공간에 모은 '멀티플렉스 금융점포' 압구정지점을 오픈했다.
◇이어룡(가운데) 대신금융그룹 회장은 5일 나재철(오른쪽 두번째) 대신증권 대표, 김영진(왼쪽 두번째) 대표 등과 함께 서울 강남구 신사동 615-2 영신빌딩에 위치한 금융복합점포인 압구정지점을 신설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압구정지점은 대신금융그룹이 선보이는 첫 금융복합점포로 1층에는 대신저축은행, 2층에는 대신증권이 각각 입점한다.
 
금융복합점포에서는 대신증권의 증권부문 노하우와 대신저축은행의 소매금융 경쟁력을 결합해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한 공간에서 증권과 저축은행 서비스를 한꺼번에 받을 수 있어, 연계신용서비스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원스톱(one-stop)으로 처리할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
 
압구정지점은 인근의 3호선 압구정역을 중심으로 한 대단위 아파트 단지가 조성돼 있어 고객접근성과 편의성이 매우 우수하며 기존 영업점과는 다른 한 차원 높은 금융서비스로 강남지역 인근 VIP 고객과 중소·중견기업 고객을 유치한다는 계획이다.
 
진수민 대신증권 금융주치의전략부장은 "압구정지점은 한번의 방문으로도 고객이 증권과 저축은행의 품격있는 금융서비스를 원스탑으로 경험할 수 있다"며 "앞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프리미엄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계열사가 공동 입점할 수 있는 복합점포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