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워페이스', 파이널 테스트 앞서 이벤트 페이지 오픈
2013-02-07 13:57:24 2013-02-07 13:59:34
[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넥슨이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온라인 FPS게임 '워페이스'의 파이널 테스트에 앞서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하고, 테스트 기간 중 선보일 다양한 이벤트 미션을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21일부터 3월 3일까지 진행되는 파이널 테스트는 정식 오픈 전 게임의 최종 점검을 위한 마지막 테스트다. 지난 1, 2차 테스트를 통해 수집된 유저 의견들을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와 게임 밸런스 점검 등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파이널 테스트가 진행되는 동안 모든 이벤트를 한 번에 확인 및 참여할 수 있다. '라이플맨', '메딕', '엔지니어', '스나이퍼' 등 각 병과 별 캐릭터들이 소개하는 독특한 미션을 통해 유저들에게 게임혜택을 제공하고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지원할 계획이다.
 
오늘부터 테스트 종료일인 3월 3일까지 개인의 SNS를 활용해 워페이스의 다양한 소식들을 전하는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중복 참여가 가능한 만큼 많이 참여할수록 당첨 기회가 높아진다.
 
이정배 넥슨 실장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공식 오픈에서 선보일 워페이스의 다양한 콘테츠와 게임 시스템, 밸런스 등을 점검할 예정"이라며, "최종 점검인 만큼 더욱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유저분들의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