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중앙회, 1기 임직원 봉사단 발대식
2024-02-26 18:32:04 2024-02-26 18:32:04
[뉴스토마토 유근윤 기자] 저축은행중앙회는 2024년 사회 공헌활동을 진행할 1기 봉사단 발대식을 오화경 중앙회장과 임직원 40여명과 함께 열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봉사단은 지역 내 소외된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능동적이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다짐했습니다.
 
26일 저축은행중앙회 오화경 회장(앞줄 여섯 번째)을 비롯한 임직원이 봉사단 발대식을 열고 있다. (사진=저축은행중앙회 제공)
  
중앙회는 이번 1기 임직원 봉사단이 오는 3월 지역사회공헌활동을 시작으로 혹서기 취약계층 지원, 환경정화활동, 연탄 나눔 등 매분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말했는데요.
 
중앙회는 그간 임직원 바자회 등을 통한 수익금으로 백혈병어린이재단, 미혼모 자립시설, 무료급식봉사단체 등에 후원해왔습니다. 또 임직원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사회공헌활동 역시 꾸준히 지속해왔다는 설명입니다. 
 
오화경 회장은 "임직원이 한뜻으로 마음을 모아 좀 더 체계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할 수 있게 됐다"며 "대표 서민금융기관으로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을 세심하게 살펴 지원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강조해습니다.
  
유근윤 기자 9nyoo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병호 공동체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