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유튜버’ 풍자, ‘검은 양 게임’ 플레이어 출격
2022-05-11 15:57:52 2022-05-11 15:57:52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살아온 인생을 걸고 펼치는 SBS 추리 서바이벌검은 양 게임 : 장르만 마피아’(이하검은 양 게임’)대세 유튜버풍자가 도전장을 내민다.
 
구독자 65만명의 유튜브 채널풍자테레비를 통해 주목 받았던 유튜버 풍자는 최근 유튜브 콘텐츠바퀴달린 입에서 거침없는 입담을 터트리며 현재 가장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유튜버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풍자가 알파벳 ‘E’로 지칭되면서이 게임 끝나면 죽이고 싶은 애가 하나 있거든?’이라는 도발적인 타이틀이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평소 유쾌한하이 텐션이 트레이드 마크인 풍자가 추리 서바이벌검은 양 게임에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앞서 가수 핫펠트(예은), 남성잡지맥심모델로 유명한 김나정 아나운서, tvN ‘더 지니어스에서 준우승한 이력이 있는 사업가 김경훈, ‘하트시그널로 이름을 알린 방송인 정재호가 1차 셀러브리티 명단에 이름을 올린 가운데, 풍자까지 공개되며검은 양 게임은 지금껏 본 적 없는 플레이어 조합으로 호기심을 자아낸다.
 
한편, ‘검은 양 게임에 참가하는 출연자들은 이름이 아닌 알파벳으로 불리게 되고 아직 공개되지 않은 A, B, F의 정체는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8명의 출연자 중검은 양의 탈을 쓴 2명의 정체와 이들 중 상금을 차지할 최후의 승자는 누구일지, 그 서막은 ‘13일의 금요일에 첫 방송되는검은 양 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SBS '검은 양 게임' 풍자. (사진=SBS)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충범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