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유리 ‘더 존’ 합류, 유재석·이광수 케미 기대
2022-03-15 11:36:21 2022-03-15 11:36:21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권유리가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예능에 도전한다.
 
드라마, 연극, 유튜브, 가수,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발적인 존재감으로흥행 보증수표라 불리는 권유리가 디즈니+의 오리지널 예능더 존: 버텨야 산다에 유재석, 이광수와 함께 출연 소식을 알려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권유리가 출연하는더 존: 버텨야 산다는 위험이 가득한 미지의 세계에서살기 위해 무조건 버텨야 한다는 단 하나의 미션을 수행하는 예측불허 어드벤처 버라이어티이며, 매회 초특급 게스트들과 예상치 못한 전개와 재미로신 예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권유리는 최근 파이널 방송을 마친 MBC 예능방과후 설렘에서 연습생들의 담임 선생님으로 변신, 순수한 열정으로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만큼더 존: 버텨야 산다를 통해 보여줄 특급 예능감에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권유리는평소 활동적인 걸 좋아하는데 저의 성향과 딱 맞는 신박한 포맷의 예능으로 인사 드리게 되어 기쁘다. 저의 색다른 모습과 더불어 유재석, 이광수 및 게스트 분들과의 유쾌한 케미도 많이 기대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전해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권유리가 맹활약을 펼칠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더 존: 버텨야 산다 2022년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
 
 
권유리 합류. (사진=SM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충범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