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바이오메드, 글로벌 CEO 클럽 포럼 개최
2010-04-09 14:43:5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메타바이오메드(059210)는 9일 오창 산업단지에 있는 본사에서 인도시장에 대응하는 전략을 마련하는 자리로써 '2010 글로벌 CEO 클럽 중부권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에서는 주로 올해 급부상하는 인도에 대해 조명하고 그에 대한 대응 방안을 논의하는 '한국-인도 CEPA 체결에 따른 중소기업 대응전략'이라는 강의가 진행됐다. 메타바이오메드를 비롯해 인도에 진출한 한국기업들의 경영 실태와 현지화 전략에 대한 실제적인 대안이 논의됐다.
 
오석송 메타바이오메드 대표이사는 "글로벌 CEO 클럽은 한국 중소기업들에 파급효과가 큰 산업이슈를 중심으로 다양한 방안들을 논의하고 외국 현지 기업인과의 문화교류 및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건전하고 선도적인 기업 발전 모델을 구축해 나가는데 중요한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글로벌 CEO 클럽'은 지난해 2월 공식 출범해 국내외 대표적인 중견, 중소기업 대표자 100여명 이상이 참여하는 최고경영자들의 교류의 장이다. 현재 메타바이오메드의 오석송 대표이사가 이 클럽의 초대 회장직을 맡고 있다.
▲ 사진설명 : 포럼을 마치고 회사 현관 앞에서 기념 촬영, 첫 번째줄 왼쪽에서 다섯번째가 글로벌 CEO 클럽 오석송 회장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emperor@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