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www.11st.co.kr)는 수능성적 분석부터 올해 입시경향을 분석해 최종 대입지원 결정을 돕는 유웨이중앙교육의 '정시 합격예측 서비스'를 e쿠폰으로 선보인다. 외식이나 공연이용권이 아닌 교육 관련 서비스를 e쿠폰으로 제공하기는 처음이다.
'정시 합격예측 서비스'는 교육평가 전문기관인 유웨이중앙교육이 개발한 상품이다. 전년도 입시결과를 바탕으로 산출한 배치점수에 올해 실제 모의지원을 한 학생들의 성적을 반영해 실시간 등급 커트라인, 모의지원 합격 예측, 정시 접수 시 경쟁률, 합격 커트라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모든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조정하고 허수 데이터 필터링과 10회 이상의 데이터 보정 시스템을 갖췄다. 오는 30일 수능성적 발표 후 실제 수능점수를 입력하면 더 정확한 데이터를 토대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비스 이용권 사용방법은 11번가에서 판매하고 있는 이용권을 구매한 후, 유웨이닷컴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11번가 쿠폰을 등록하면 된다. 웹 뿐만 아니라 모바일(m.uway.com)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사용할 수 있다.
11번가는 '2012 정시합격 예측 자유이용권'와 '수험자료집PDF'를 받을 수 있는 5만5000원 상당의 상품을 54% 할인된 가격인 2만9900원에 제공한다. 또 자유이용권과 온라인 컨설팅 1회 이용권을 묶어 6만원에 판매한다.
11번가 관계자는 "대입 시즌을 앞두고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1만 건 이상 판매고를 올린 히트상품을 e쿠폰으로 선보인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