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 리퍼블릭(
www.naturerepublic.co.kr)은 칙칙한 피부톤과 모공, 탄력 저하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퍼펙션 크림' 3종을 출시했다.
멀티 퍼펙션 크림은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이탈리아 북부 지방의 오렌지 워터(MD 401 WATER)와 유네스코에서 순수 미네랄 워터로 지정한 프랑스 셀틱 워터(MD 402 WATER) 등이 함유돼 피부색을 밝게 도와주며 오랜 시간 수분을 유지시켜 준다.
특히 이 제품은 고농축 에센스 겸용 크림으로 피부 타입별로 골라 쓸 수 있도록 '수퍼 크림', '맥스 크림', '울트라 크림' 등 3종을 선보였다.
수퍼 크림은 미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기미와 잡티로 칙칙해진 피부톤을 밝고 생기있게 개선하는 기능을 부각한 제품이다.
맥스 크림은 거친 피부결을 매끄럽게 감싸주는 동시에 피부 트러블과 모공을 관리해주며, 로얄젤리와 아카시아 콜라겐이 함유된 울트라 크림은 풍부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쫀득한 제형으로 피부 처짐과 활력 저하를 완화해준다.
한편 네이처 리퍼블릭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12월 한 달간 해당 상품의 CF 스틸컷을 순서대로 맞춰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멀티 퍼펙션 크림 3종 중 1개 제품을 증정한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