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크리스마스 맞이 새단장
'고부기와 함께하는 로맨틱 할리스 갤러리' 진행
2011-11-24 16:55:46 2011-11-24 16:57:03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할리스커피(대표 정수연·신상철)는 일러스트레이터 고부기(본명 박정은)와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 디자인으로 매장을 꾸미는 프로젝트에 돌입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지난 2009년부터 3년째 진행되는 일러스트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오기사와 밥장 등 유명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한 바 있다.
 
올해 참여 작가인 고부기는 북커버와 패키지 디자인 분야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일러스트레이션 작가로 삶 속에서 느껴지는 다양한 감성들을 따뜻하게 풀어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가 창조한 콘셉트는 '로맨틱 할리스 윈터(Romantic Hollys Winter)'. 할리스커피 매장에 들어서자 마자 빨강과 파스텔톤 색감의 소녀 이미지를 배치해 몽환적이면서 크리스마스의 낭만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다음달부터 내년 2월말까지 할리스커피의 주요 매장에서 '고부기와 함께하는 로맨틱 할리스 갤러리'도 펼쳐진다.
 
대중화된 커피전문점에서 인지도가 낮은 일러스트레이션이라는 분야를 선보임으로써, 해당 업예 시장의 활성화를 도모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성창은 마케팅팀 부장은 "이번 프로젝트는 삶 속의 다양한 감성들을 사랑스럽게 담아내는 고부기 작가와 할리스커피 공간에서 느낄 수 있는 로맨틱한 이미지가 잘 부합된다는 점에서 기획됐다"며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할리스커피에서 기로맨틱한 순간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