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동양종금증권(003470)은 아이폰4S 출시와 블랙베리 스마트폰용 증권거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월말까지 아이폰4S 등 최신형 단말기 할부금을 지원해 주는 ‘최신형 스마트폰 프리(FREE)’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최신형 스마트폰 FREE’ 행사는 ‘마이 스마트 더블유(MY SMART W)’ 모바일 증권거래 서비스를 비롯한 동양증권의 모든 모바일 증권거래 서비스로 거래 금액에 상관없이 월 1회 이상 주식 거래시 아이폰4S, 아이패드2, 갤럭시S2 등 최신형 단말기의 할부금 전액을 지원한다.
또 신규 및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6개월간 모바일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고, 동양 W-CMA 통장을 통해 발생하는 모바일 이체 수수료를 전액 면제해 준다.
이와 함께 국내 증권사 최초의 블랙베리 스마트폰용 증권거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블랙베리 볼드(Bold) 9900’ 단말기 할부금 전액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벤트 신청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 충전식 거치대와 8G 마이크로 SD카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블랙베리 동양증권’ 모바일 증권거래 서비스는 블랙베리 단말기 웹브라우저를 실행한 후 주소창에 ‘file.myasset.com/tybb.jad’를 입력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아이폰4S는 행사기간 중 선착순 2000명에 한해 동양증권 홈페이지에서 예약가입 신청이 가능하다.
이벤트 신청이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양증권 홈페이지(
www.MyAsset.com)와 고객지원센터(1588-2600)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