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큐브시티 호텔 '아쿠아리스 스파 패키지' 출시
2011-10-10 17:41:00 2011-10-10 17:42:16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국내 최초로 입점한 태국 MSPA사의 '아쿠아리스 스파 패키지'를 다음달 말까지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태국 MSPA사는 아시아, 중국, 중동, 말리브, 유럽, 아프리카 등 전 세계 34국가에 지점을 가지고 있는 세계적인 스파 전문 회사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 국내 최초로 입점했다.
 
호텔 28층에 위치해 서울의 환상적인 전망을 선사하는 '아쿠아리스(Aequalis)' 스파는 더블 룸, 타이 룸, 페이셜 트리트먼트 룸 등 각각의 다른 콘셉트을 가진 7개의 다양한 별도 공간이 마련돼 있다. 
 
최고 수준의 영국 전문 스파 스킨케어 브랜드 '엘레미스(Elemis)'와 럭셔리 이태리 스파 전문 코스메틱 '컴포트 존(Comfort Zone)' 을 이용해 세계적인 수준의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아쿠아리스 스파 패키지'는 디럭스룸 숙박을 포함해 '아쿠아리스' 스파에서 '컬러 스톤 바이브' 또는 '모던 스킨 페이션' 중 하나의 서비스를 선택해 2인이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다. 
 
'컴포트 존(Comfort Zone)' 샤워젤이 포함된 '스파 트래블러 킷'을 선물로 증정한다.
 
데이비드 커든 호텔 총지배은 "이번 패키지는 아쿠아리스 스파 만의 고대 전통 기술과 최신 기술이 어우러진 전문 기법을 통해 현대인들에게 심신을 회복시킬 수 있는 최고의 힐링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뉴스토마토 정헌철 기자 hunchul@etomato.com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저작권자(c)뉴스토마토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