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 "낡은 이불 속통 교환해드려요"
침구 브랜드 알리스 '속통 교환' 행사 진행
2011-09-30 10:23:42 2011-09-30 10:23:42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웰크론(065950)은 온라인 전용 침구 브랜드 알리스(Alis)가 '속통 교환'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웰크론은 "소비자에게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선물하기 위해 '두껍아 두껍아 헌 속통 줄께, 새 속통 다오'라는 이색 가족건강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알리스(Alis)는 '알러지(Allergy)'와 '없음(less)'의 합성어다. 실과 실사이의 공극이 0.01밀리미터(mm)에 불과한 고밀도 극세사 원단을 사용, 집먼지 진드기의 이동이나 서식을 막아 아토피·천식 등 알러지로 인한 피부 질환을 방지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이날부터 내달 23일까지 진행하며 누구나 참여 가능 하다. 새 속통을 선물하고 싶은 대상과 낡은 속통에 담긴 에피소드나 바꾸고 싶은 사연을 함께 작성해 웰크론의 온라인쇼핑몰 온리빙(www.onliving.co.kr)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기존 이불솜을 알러지방지솜으로 교체해 주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침구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웰크론 관계자는 "대부분의 가정에서 계절이 바뀔 때 이불 커버만 교체하는 경우가 많다"며 "다년간 사용한 낡은 속통 속에는 먼지나 진드기 사체 등 알러지 유발 요소가 있을 가능성이 커 가족 건강과 숙면을 위해서도 겨울철 속통 관리가 중요하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