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시스템 복구+데이터 보호' 통합 솔루션 출시
2011-09-15 16:03:42 2011-09-15 21:13:28
[뉴스토마토 한형주기자] 글로벌 시스템·스토리지 관리 솔루션업체 아크로니스 코리아는 15일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1(Acronis Backup & Recovery 11: 이하 ABR 11)' 제품군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고객들이 시스템을 백업·복구하는 동시에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도록 하는 데 특화돼 있다.
 
ABR 11 제품군은 운영체제(OS)와 관리 환경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10종으로 출시됐다.
 
서버용으로는 가상화전용, 중앙관리기능, 단독서버를 지원하는 4가지 서버 제품과 중복제거, 이기종 하드웨어 복원을 지원하는 2가지 옵션 제품 등 6종이 출시됐다.
 
데스크탑PC(개인용컴퓨터)용은 중앙관리기능, 단독 PC를 지원하는 2가지 제품과 중복제거, 이기종 하드웨어 복원을 지원하는 2가지 옵션 제품을 포함해 총 4종류다.
 
신제품은 시스템 재해 복구와 데이터 보호 기능을 통합해 합리적인 가격의 단일 솔루션으로 제공된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아크로니스 관계자는 "물리적 환경과 가상 환경을 데이터 중심으로 분석해 개발한 ABR11은 안전한 오프사이트 스토리지를 지원할 뿐 아니라, IT(정보기술) 관리자들이 한 플랫폼 안에서 백업과 시스템 복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비용도 절감된다"고 말했다.
 
빌 테일러-먼트포드 아크로니스 사장(아시아 지역 총괄)은 "여러 종류의 솔루션을 사용하는 것은 비용을 늘릴 뿐더러 기술적으로도 통합해 쓰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고 지적했다.
 
빌 사장은 이어 "이번에 아크로니스에서 발표한 새로운 통합 플랫폼을 통해 기업들이 더욱 간편해진 데이터 보호·관리 뿐 아니라 필요할 때마다 기능을 선택할 수 있는 유연성 또한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 글로벌 시스템·스토리지 관리 솔루션업체 아크로니스 코리아는 15일 '아크로니스 백업 앤 리커버리 11(Acronis Backup & Recovery 11: 이하 ABR 11)' 제품군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ABR 11 출시기념 간담회 모습.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