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서지명기자] 이트레이드증권은 아이패드용 증권거래서비스인 '씽큐 스마트 아이패드용(xingQ Smart for iPad)'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아이패드용 씽큐스마트는 고객들에게 친숙한 PC용 HTS처럼 종합화면형태로 만들어져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는데 주력했으며, 화면의 이동 없이 한 화면에서 투자정보와 잔고내역을 확인하고 매매가 이뤄질 수 있도록 했다.
또 메인에서 3D 지구본을 사용자가 직접 움직여 전 세계의 증시를 파악할 수 있도록 했으며 주식종합, 관심종목, 주식차트, 뉴스센터 등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주식 종합화면 내에서는 당일추이, 거래원, 시간별, 일자별, 주체별 추이와 보유 잔고, 예수금, 미체결 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추후 ELW종합, 테마별 종목, 투자정보, 리서치, 해외증시, 예약주문, 잔고종합, 이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트레이드증권의 ID계정을 가지고 있는 아이패드 사용자라면 누구나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이트레이드증권은 아이패드용 씽큐스마트 거래고객을 위해 3월말까지 무료수수료(유관수수료는 징수)를 제공하고, 신규 및 기존 사용자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단말기이벤트(아이패드/스마트폰)를 준비 중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