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수정 기자] 새해를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설 명절이 다가오면서 건강을 기원하는 선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KGC인삼공사의 홍삼 브랜드 정관장은 이번 설 연휴를 앞두고 광주요와 협업한 ‘홍삼정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9일 전했습니다. 홍삼정 스페셜 에디션은 차로 즐기기 좋은 울림잔을 함께 구성했습니다.
정관장은 아울러 2월18일까지 ‘올 설에도 정관장으로 말해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다양한 제품 할인과 굿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홍삼은 우리나라 건강기능식품 가운데 면역력을 대표하는 원료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개선, 피로 회복,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 인정받았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다는 점도 강점으로 꼽힙니다.
127년 역사의 국내 1위 홍삼 브랜드 정관장은 재배지 선정 단계부터 제품 출하까지 총 430여가지 안전성 검사를 실시하며 품질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습니다. 이러한 기준 아래 탄생한 ‘홍삼정’은 대한민국 최초의 홍삼 제품으로, 계약 재배를 통해 씨앗을 뿌리기 전 2년간 토양을 관리하고 6년 동안 정성껏 재배한 홍삼만을 엄선해 만든 100% 홍삼 농축액입니다.
KGC인삼공사의 노하우로 홍삼 유효 성분을 최적의 조건으로 농축한 ‘홍삼정’은 깊고 진한 맛과 향이 특징이며,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사포닌을 비롯해 아미노산, 홍삼다당체, 미네랄 등 다양한 유효 성분을 균형 있게 담아 부드러운 풍미를 구현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프리미엄 제품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홍삼정 천(天)’도 선보이고 있다. 6년근 홍삼 중 최상위 0.5%에 해당하는 천삼만을 사용한 제품"이라면서 "보다 부드러운 맛을 선호한다면 상위 2% 수준의 지삼을 담은 ‘홍삼정 마스터클래스’와 ‘홍삼정 리미티드’가 적합한다"고 했습니다.
이수정 기자 lsj5986@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