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프리드라이프, '2023 마스터 의전지도사' 시상식 성료
2024-03-22 09:38:30 2024-03-22 09:38:30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프리드라이프가 지난 21일 고양시 행주동에 위치한 프리드라이프 의전본부에서 '2023 프리드라이프 마스터 의전지도사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의전지도사는 장례 발생 시 장례 절차 진행을 돕는 핵심인력입니다. 
 
2023 마스터 의전지도사 시상식은 지난해 높은 고객 만족을 실현한 우수 의전지도사를 선정해 시상하는 자리로, 전국의 프리드라이프 의전지도사와 관계자 참석 하에 진행됐습니다.
 
이번 시상식 수상자인 이동민 의전지도사는 "앞으로도 고객 감동의 실현과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정영욱 의전지도사는 "우수 의전지도사에 선정된 만큼 더욱 책임감을 느끼게 되었고, 동료 의전지도사와 함께할 수 있는 뜻깊은 시상식을 준비해준 회사에 감사하다"고 밝혔습니다.
 
프리드라이프는 장례 토탈 케어 시스템과 전국 규모의 의전 조직망, 직영 장례식장 브랜드 '쉴낙원'을 기반으로 장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웨딩과 크루즈 여행, 교육, 홈 인테리어, 수연(회갑, 칠순 등), 장지 서비스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통해 고객 생애 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고객 맞춤형 챗봇 상담 서비스와 AI 추모 서비스를 도입하기도 했습니다. 
 
프리드라이프가 지난 21일 고양시 행주동에 위치한 프리드라이프 의전본부에서 '2023 프리드라이프 마스터 의전지도사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진=프리드라이프)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중기IT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