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e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 연다
무역센터·목동점…전국 13개 점포에 40여 곳 운영 예정
2022-09-22 09:51:21 2022-09-22 09:51:21
현대백화점은 프리미엄 패딩을 찾는 고객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주요 점포에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현대백화점)
 
[뉴스토마토 김하늬 기자] 현대백화점은 프리미엄 패딩을 찾는 고객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주요 점포에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무역센터점 6층에서는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무스너클'과 '노비스'를 선보이고, 목동점 2층에 노비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매장은 올 겨울 시즌 동안 운영되며, 각 매장에서는 무스너클의 스틸링, 쓰리쿼터, 노비스의 야테시, 메리데스 등 대표 상품을 각각 선보인다. 판매 제품과 브랜드별 프로모션도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올 겨울 시즌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 매장 수를 지난해(30여개) 대비 20% 가량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압구정본점·더현대서울 등 전국 10개 백화점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송도점 등 전국 13개 점포에서 프리미엄 패딩 팝업스토어 40여 곳을 운영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엔데믹 전환 이후 외출이 늘어나면서 프리미엄 아우터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브랜드별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하늬 기자 hani4879@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오승주 사회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