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오유진, ‘청춘블라썸’ 본방 사수 독려 대본 인증샷
2022-09-21 09:01:00 2022-09-21 09:01:0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오유진이청춘블라썸' 본방 사수를 독려하는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오유진은 21일 소속사 WNY 공식 SNS 를 통해 이날 공개를 앞둔 웨이브오리지널청춘블라썸의 본방 사수 독려하는 영상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유진은 드라마 '청춘블라썸'의 작품 속 캐릭터 강선희의 모습을 현실에 그대로 옮겨 놓은듯한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청춘블라썸드라마 대본을 들고 아름다운 자태와 미소를 뽐냈다.
 
이어안녕하세요. ‘청춘블라썸에서 강선희 역을 맡은 배우 오유진 입니다. 오늘 웨이브에서 방송되는 청춘블라썸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본방 사수 잊지 말기라고 당부의 메시지를 전했다.
 
극 중 오유진은 쏘는 듯한 어투와 무게 잡는 표정 탓에 센 언니처럼 보이지만 속은 물러터진 외강 내유 캐릭터 강선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처럼 다양한 작품에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과 장르에 구애 받지 않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몰입하게 만드는 오유진이 그려낼 강선희 캐릭터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청춘블라썸은 네이버 웹툰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현재까지도 꾸준히 누리고 있는 작품이며 중국뿐만 아니라 일본, 미국, 프랑스, 인도네시아 등으로 수출되어 전세계 팬들을 보유한 글로벌 웹툰이다. '청춘블라썸'21일 오후5시에 첫 공개 될 예정이다.
 
웨이브 오리지널 '청춘블라썸' 오유진. (사진=WNY)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