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e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첫 오리지널 직업 '싸울아비' 출시
2022-08-26 14:16:42 2022-08-26 14:16:42
[뉴스토마토 이선율 기자] 넷마블(251270)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서 첫번째 오리지널 직업 '싸울아비'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오리지널 직업은 원작에는 존재하지 않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서만 등장하는 직업이다. 이번에 선보인 첫 번째 오리지널 직업 '싸울아비'는 환도를 활용한 중거리 공격으로 적을 무력화시킬 수 있으며, 파티원의 원거리 피해량을 감소시켜주는 무공 '신풍'을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싸울아비' 정식 출시를 기념해 △싸울아비 스페셜 전설 박스 이벤트 △무료 직업 변경권 이벤트 △무영 장신구를 향한 빛나는 여정 이벤트 △싸울아비 28일 출석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9월 말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되는 '싸울아비 스페셜 전설 박스 이벤트'에서는 소량의 은화로 '전설 무기 선택 상자', '전설 수호신령 선택 상자' 등 '싸울아비 스페셜 전설 박스'에 포함된 모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실시되는 '무료 직업 변경권 이벤트'는 은화를 통해 '직업 변경권'을 얻고 무료로 원하는 직업으로 전직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9월 말까지 진행되는 무영 장신구를 향한 빛나는 여정 이벤트는 '신령의 탑' 참여시 전설 등급 아이템인 '무영 장신구'를 풀세트로 받을 수 있다.
 
또 10월 중순까지 진행되는 ‘싸울아비 28일 출석부 이벤트'에서는 누구나 접속만 해도 '최상급 수호령 10+1 티켓', '상급 무공패 10+1 티켓'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신규 던전 '분열의 미궁' △신규 콘텐츠 '던전 마일리지' △신규 서버 '일기당천' 등 다양한 콘텐츠도 공개했다.
 
한편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싸울아비 (사진=넷마블)
 
이선율 기자 melody@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중기IT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