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토자이홀딩스는 한국모델협회와 전략적 제휴식을 갖고, 향후 한국모델협회의 공식인증 브랜드로 바이오 화장품인 LAAC(樂, 락) 제품을 양사가 공동으로 마케팅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이 회사는 지난 1일 바이오산업 행사인 '바이오 코리아 2010' 행사에서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인 LAAC를 런칭했다.
앤드류 맨키비츠 토자이홀딩스 대표이사는 “토자이홀딩스의 자회사인 노바셀테크놀러지가 개발한 LAAC은 지난 4월 화장품의 세계 무역 교류에 있어서 표준을 제시하고 있는 미국화장품협회로부터 원료물질로 승인받은 홍합융합단백질을 기반으로 태어난 프리미엄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맨드류 대표이사는 이어 "바이오 지주회사로서 토자이홀딩스는 이러한 자회사들의 원천기술의 상용화, R&D, 국내외 마케팅 전략 수립 지원 등을 통해 세계적인 바이오 코스메틱 리더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토자이홀딩스는 일본 페이스 그룹과 R&D 협약식을 갖고 지속적인 기술 개발 및 원료물질 수출을 통해 한중일을 포함한 동아시아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을 개척해 나가겠다고 선포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