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자이홀딩스, 성인병 조기진단 시스템 본격 마케팅
2010-06-25 16:23:59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토자이홀딩스(037700)는 바디텍메드의 성인병 조기진단 시스템인 아이크로마(i-CHROMA) 판매를 위한 본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토자이홀딩스는 지난 3월 아이크로마 현장 진단시스템의 독점판매권을 바디텍메드로부터 획득한 바 있다.
 
토자이홀딩스는 "아이크로마 판매를 위해 대폭적인 영업인력을 충원했으며 지난 5월 관련 학회를 시작으로 주요 매출품목으로 육성하기 위해 한방병원과 중소형 병원을 대상으로 시장조사를 해왔다"고 전했다.
 
아이크로마는 한국 성인남성의 주요 사망 원인으로 꼽히고 있는 암, 심혈관 질환, 당뇨 등의 질환과 관련된 진단을 중소 규모급의 병원에서 환자의 소량의 혈액을 이용, 현장에서 신속하게 그 결과를 진단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의료업계에 따르면 기존의 중소형급 병원들은 대형분석장비를 자체적으로 구비하기 어렵고 임상병리실의 운영이 어려워 그 동안 외래 검진센터에 의존할 수 밖에 없었다.
 
토자이홀딩스에 따르면 아이크로마는 대형진단기기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동일한 성능과 소형화로 병원경영의 합리화를 위한 중소규모의 병원급에 맞는 시스템이다.
 
토자이홀딩스는 기존 병원 네트워크를 활용해 본격적으로 아이크로마를 중소병원급에 공급한다는 전략이다.
 
토자이홀딩스는 심혈관 질환의 이상유무를 3분 내에 판단할 수 있는 시연을 보건소와 중소형급 병원을 상대로 진행 중에 있으며, 성인병 예방 캠페인을 준비하는 등 대대적인 마케팅을 시작할 예정이다.
 
 
뉴스토마토 박제언 기자 emperor@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