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중국 한엽호오 전략적 MOU 체결
2021-09-06 16:30:30 2021-09-06 16:30:3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스튜디오산타클로스(204630)가 중국 한엽호오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스튜디오산타클로스는 6스튜디오산타클로스는 해외 사업 확장 및 해외 파트너십 구축을 통한 상호 발전에 기여하고자 중국 한엽호오와 NFT 콘텐츠 협력에 대한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NFT란 트위터에 작성한 글, 목소리를 녹음한 파일 등 디지털 자산에 가치를 부여하는 증명서의 개념이며 NTF 플랫폼의 경우 증명서를 거래할 수 있는 매개체를 의미한다.
 
한엽호오는 종합적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중심으로 중국 내 게임 대행 배급 및 운영, 레저 게임 개발, LBS&AR 시스템 연구 개발 등 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모회사인 한엽 그룹과 함께 게임, 영화, 드라마, 예능, 스포츠와 빅데이터 연구 분야를 모두 포함한 풀 문화 콘텐츠 엔터 산업의 가치사슬을 보유하고 있다.
 
스튜디오산타클로스 관계자는회사가 보유한 아티스트에 관련한 영상, 사진, 음악, 물품 등의 컨텐츠를 제공 및 NFT를 제작해 수익을 창출할 계획이라며매니지먼트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 제작, 유통 등 다양한 콘텐츠를 양성해 글로벌 콘텐츠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회사는 엄격한 내부 규정에 따른 경영 체계 아래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회사와 주주가치를 훼손시키는 유언비어와 불순한 의도를 가지고 루머를 퍼트리는 것에 대해 강력하게 대응할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MOU 체결. 사진/스튜디오 산타클로스 홈페이지 캡처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