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포스코건설 더샵TV, ‘걸어서 더샵 속으로’ 공개
신규 입주 단지 소개하는 오리지널 콘텐츠
2021-05-10 17:38:22 2021-05-10 17:38:22
포스코건설이 유튜브 채널 더샵TV에서 공개한 입주단지 소개 콘텐츠 ‘걸어서 더샵 속으로’ 1회의 한 장면. 사진/포스코건설
 
[뉴스토마토 김응열 기자] 포스코건설은 아파트 브랜드 ‘더샵’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더샵TV’에서 입주단지를 소개하는 오리지널 콘텐츠 ‘걸어서 더샵 속으로’의 1회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걸어서 더샵 속으로는 기존의 건설사 유튜브에서 주로 다루던 분양단지가 아닌 신규 입주단지를 소개하는 콘텐츠다. 올해 입주를 진행하는 단지 중심으로, 더샵의 최신 설계와 특화상품이 적용된 모습을 소개한다. 아나운서 출신의 방송인 김일중씨와 혼성 댄스그룹 코요태의 멤버인 신지가 콘텐츠 진행을 맡는다. 
 
콘텐츠 1화에서 소개한 단지는 ‘더샵 청주퍼스트파크’다. 지난 3월부터 입주를 시작한 이곳은 청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더샵이자 전국에서 3번째로 조성된 도시공원 특례사업 단지다. 
 
이 단지는 잠두봉공원과 연계한 조경환경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펜트하우스 공간도 공개됐다. 또 실제 입주민과의 인터뷰를 진행해 입주 만족도에 관한 정보도 전한다. 
 
포스코건설은 이후 판교, 송도 등 전국 각지에서 입주를 진행하는 단지를 찾아 소개하고 더샵의 상품성을 꾸준히 알릴 계획이다. 나아가 이외의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로 공개하며 더샵 브랜드 가치 제고에 힘쓴다는 방침이다.
 
김응열 기자 sealjjan1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