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롯데호텔 '라세느' 가면 직원이 뷔페 음식 가져다준다
2020-09-16 15:52:43 2020-09-16 15:52:43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코로나19로 외식·소비 트렌드가 급변하는 가운데 롯데호텔이 뷔페 '라세느'를 직원이 테이블에서 주문받아 자리까지 직접 서빙하는 '프라이빗 고메(Private Gourmet)' 방식으로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오는 1일부터 거리두기 2단계 해지 시까지 이뤄진다. 진열된 음식을 고객이 픽업하는 기존 방식이 아니라, 지정도니 테이블에 착석 후 담당 서버 안내에 따라 주문서에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딜리버리 직원이 섹션 키친에서 개인 식기에 담긴 음식을 테이블로 직접 가져다준다.
 
라세느의 70여가지의 대표 인기 메뉴가 섹션 키친 별로 구분 및 정리되어 취향껏 메뉴를 쉽게 고를 수 있다. 추가 주문은 음식 수령 후 다음 주문 시 접수하면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좌석 수도 절반 가까이 줄여 테이블 간 간격을 확보하고 2인석 및 4인석으로 테이블을 배치하여 고객 간 접촉을 최대한 줄였다.
 
프로모션 동안 주중, 주말에 점심과 저녁 1부제로 운영되며 가격은 정가 대비 1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운영 시간 및 가격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맞추어 라세느를 찾는 고객분들이 더욱 편하고 안전하게 식사를 즐기실 수 있도록 새로운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철저한 위생·안전관리를 바탕으로 업계 혁신을 이루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롯데호텔 라세느. 사진/롯데호텔 제공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