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극강 섹시 포텐 ‘데스파시도’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섹시 춤사위로 매력 포텐
2020-04-15 16:14:55 2020-04-15 16:14:55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이 숨겨진 반전 매력을 폭발시키는극강 섹시 포텐을 선보인다.
 
416일 밤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3회에서는미스터트롯진 임영웅이 숨겨왔던 섹시美를 대방출한다.
 
그간 임영웅은미스터트롯경연 당시 무대에 마치 뿌리가 박힌 듯 가만히 서서 오직 노래만 부르는 모습으로뿌리 깊은 영웅이라고 각인됐던 상황. 하지만사랑의 콜센타’ 3회에서는 기존의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반전 가득 섹시한 매력을 분출한다.
 
무엇보다 전화 연결에 성공한 한 신청자가 평소 임영웅의 찐팬이라고 밝히며데스파시도를 신청, 대파란이 시작됐다. ‘데스파시도는 지난해 전 세계를 강타한 라틴 팝음악으로 섹시한 노랫말과 저절로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리듬이 포인트인 곡. 대한민국에서도 많은 뮤지션이 커버하면서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기존 임영웅의 이미지에서는 생각할 수 없는 의외의 신청곡에 스튜디오는임영웅이 이 곡을?”이라며 술렁였지만, 임영웅은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자신만만하게 신청곡을 접수,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더욱이 멜로디가 울려 퍼지자 임영웅이 바로섹시 부스터를 가동, 그동안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섹시한 춤사위로 무대를 뒤집어버렸던 것. 흥미진진하게 무대를 지켜보던 TOP7 멤버들은골반이 예사롭지 않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이내작정했다고 환호성을 지르는 등 감탄을 터트려냈다.
 
그런가 하면 임영웅은미스터트롯진이 된 후 TV조선뉴스 9’에 출연해영어로 메시지가 오는데 제가 영어를 몰라서라며 해외 팬들에게 답장을 못 하는 귀여운 이유를 밝혔던 터.
 
그럼에도 “K트롯을 전 세계에 알리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던 임영웅은 이번데스파시도무대에서 스페인어 원곡 그대로를 소화하면서 전 세계에서도 거침없이 통할, 글로벌 매력을 발산했다. 영어를 모른다던 임영웅의 스페인 실력은 어떨지, 데스파시도무대로 어떤 숨겨졌던 매력을 선보일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제작진은라틴 음악과 트롯이 화합된 임영웅의 섹시한데스파시도무대에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놀랐다트롯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고, 힘든 대한민국에 힐링 에너지를 전파하기 위해 각종 비장의 무기를 대방출하고 있는 TOP7사랑의 콜센타무대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3회는 오는 1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사진/TV조선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