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메타발효녹용' 판매 방송 긴급 편성
첫 방송에서 27분 만에 완판…항공직수입 통해 추가 물량 확보
입력 : 2019-12-09 16:36:38 수정 : 2019-12-09 16:36:38
[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NS홈쇼핑이 이달 11일 ‘메타발효녹용’ 방송을 편성했다고 9일 전했다.
 
NS홈쇼핑이 판매한 메타발효녹용 제품 및 방송 장면. 사진/NS홈쇼핑
 
'메타발효녹용’은 지난 11월29일 NS홈쇼핑이 마련한 론칭 방송에서 폭발적인 소비자들의 호응을 받았다. 전체 물량 약 1000세트가 27분 만에 완판됐다. 이에 NS홈쇼핑은 긴급하게 2차 방송 준비를 위해 뉴질랜드 현지 제조사로부터 항공직수입으로 추가 물량을 확보하고, 오는 11일 2차 방송을 편성했다.
 
김도연 NS홈쇼핑 건강기능 증진식품팀 MD는 “단시간 매진과 같은 좋은 결과에 구매해주신 고객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라며 "주로 녹용을 액상형태로 섭취하시던 소비자분들에게 메타발효녹용이 분말형태의 고함량 녹용제품이라는 점에서 첫 론칭 방송부터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녹용 고함량 제품인데다가 특별 공법으로 제조해 흡수율도 높고, 녹용 제품을 아이들이 특이한 향미에 저항 받지 않고 먹을 수 있도록 자일리톨을 함유한 점도 주효한 것으로 보인다”라고 덧붙였다.
 
NS홈쇼핑 방송에서 만날 수 있는 ‘메타발효녹용’은 겨울철 면역력과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녹용상품이다. 청정지역인 뉴질랜드에서 만든 완제품을 직수입했다. 약 9㎏ 정도의 건조 녹용을 사용해 발효 추출 녹용 분말 약 1㎏ 정도를 얻을 수 있는 희소성을 갖췄다. 또한 초유와 녹혈까지 함유했고, 특별 공법으로 녹용의 유효 성분인 강글리오사이드가 증가돼 면역력 증진에도 기여한다.
 
‘메타발효녹용’의 섭취 방법은 3g을 가루 상태 또는 음용수에 타서 하루에 한번 섭취하면 된다. 3g안에는 녹용 발효 추출분말 75㎎이 함유돼 있다. NS홈쇼핑 방송에서 선보이는 ‘메타발효녹용’은 4박스 구성으로 가격은 30만9000원이다. 박스 안에는 30g들이 3통이 들어 있어 총 12통 구성이며, 총 4개월 분량이다. 방송 중 ARS자동전화 구매 시 1만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모바일에서도 동일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응태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