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헬로카봇 50만 돌파…애니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
흥행 기념 '아모르 파티' OST 미공개 영상 공개
입력 : 2019-09-17 10:29:55 수정 : 2019-09-17 10:29:55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지난 4일 개봉한 '극장판 헬로카봇: 달나라를 구해줘!'가 2주 연속 전체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50만 관객을 돌파했다. 제작사인 초이락컨텐츠팩토리(초이락)는 이를 기념해 '아모르 파티'OST 미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극장판 헬로카봇: 달나라를 구해줘!'가 5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사진/초이락컨텐츠팩토리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극장판 헬로카봇은 16일 오전 7시 기준 누적 관객 수 50만3084명을 기록했다. 추석 연휴 동안 국내외 대작들의 공세에도 불구하고 전체 박스오피스 4위를 차지했다. 특히, 추석 연휴를 겨냥해 박스오피스 톱3를 형성한 '타짜: 원 아이드 잭', '나쁜 녀석들: 더 무비', '힘을 내요, 미스터 리'의 뒤를 이어 일궈낸 성적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연휴에 맞춰 개봉한 애니메이션 '극장판 반지의 비밀일기', '플레이모빌: 더 무비'와 비견해도 압도적인 차이를 보였다. 
 
초이락은 50만 관객 돌파를 기념해 특별 OST 영상을 공개했다. 극장판 헬로카봇에서 큰 웃음을 유발한 김연자의 ‘아모르 파티’ OST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주인공 ‘차탄’과 새로운 카봇 군단, 그리고 달나라 토끼족이 힘을 모아 평화를 되찾은 기념으로 부르는 곡으로, 원곡 가수의 추임새까지 고스란히 패러디해 관객에게 큰 웃음을 안겨줬다. 
 
한편 이번 시리즈와 극장판 헬로카봇의 1편, 2편, 극장판 공룡메카드까지 초이락이 선보인 총 4개의 극장판에서 공개된 전체 OST 영상 누적 조회 수는 2000만 뷰를 넘어섰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진양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산업1부 김진양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