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작은방 붙박이장 출시
원룸·자녀방 등 어떤 곳도 딱 맞게 시공
입력 : 2019-07-18 10:47:28 수정 : 2019-07-18 10:47:28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종합가구기업 에넥스가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넥스몰’을 통해 브랜드 최초로 ‘작은방 붙박이장’을 18일 출시했다.
 
기존에 원룸 같은 좁은 공간에는 장롱이나 싱글장을 두는 경우가 많았다. 그러나 상부와 좌우 남는 공간에 먼지가 쌓이거나 공간을 비효율적으로 사용하게 되는 단점이 존재했다.
 
에넥스는 작은방용 붙박이장을 출시했다. 사진/에넥스
 
이에 에넥스는 작은방 붙박이장을 출시했다. 좁은 공간이라도 실측을 통해 딱 맞는 붙박이장을 설치하도록 했다. 실측부터 배송, 시공 등 큰 사이즈의 붙박이장과 동일한 시간, 비용이 드는 일이지만 다양한 수요가 있는 만큼 고객을 위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이번에 출시된 작은방 붙박이장은 총 3종으로 ‘EWO 버클리 작은방 붙박이장’, ‘EWO 스카이 작은방 붙박이장’, ‘EWO 렌느 작은방 붙박이장’이다.
 
붙박이장 너비는 1350mm부터 1850mm까지 사이즈를 제공한다. 1인 가구가 거주하는 원룸이나 자녀방, 드레스룸 등 어떤 공간에도 설치 가능하다.
 
특히 전신거울을 일체형으로 디자인해 실용성을 극대화했으며, 하부는 3단 서랍장으로 구성 가능하도록 해 다양한 의류를 효율적으로 보관하게 했다. 여기에 상부 남는 공간은 빈틈없이 채우는 ‘서라운딩’ 마감 처리해 먼지가 쌓이지 않으면서도 깔끔하게 공간을 꾸밀 수 있다.
 
에넥스 관계자는 “작은방 붙박이장을 출시함에 따라 공간의 제약 없이 붙박이장 설치가 가능해졌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타겟을 위한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 말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진양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산업1부 김진양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