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사람인, 회원 대상 '감사 경품' 이벤트 실시
다음달 8일까지 응원 메시지 접수…'업계 1위' 자축 의미
2019-05-10 11:21:28 2019-05-10 11:21:30
[뉴스토마토 신태현 기자]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사람인이 '업계 1위'를 자축하는 의미에서 고객에게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람인은 홈페이지에서 다음달 8일까지 ‘넘버1 스토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사람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람인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일주일에 1번씩, 총 5회 응모기회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10플러스(총 1명) △애플 에어팟2(총 10명) △버거킹 와퍼세트(총 100명) △배스킨라빈스 더블주니어(총 100명) △카카오 이모티콘(총 900명) 등 총 1111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 여부는 매주 월요일마다 확인할 수 있으며, 삼성 갤럭시 S10플러스 당첨자는 다음달 10일 발표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취지다. 인터넷 마케팅 업체 '코리안클릭'에 따르면, 사람인은 지난 3월 기준 취업포털 월평균 방문자수 1위다. 최근에는 글로벌 리서치전문기관 마이크로밀 엠브레인의 조사에서도 취업포털 선호도 및 인지도 1위 브랜드에 오르기도 했다.
 
이는 구직자가 쉽고 빠르게 본인에게 적합한 기업을 찾아 지원하는 서비스를 선보여 왔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인공지능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적용한 ‘사람인 추천’과 특정 테마 및 구직자 속성 분석을 통한 개인별 관심 공고를 보여주는 ‘큐레이션 채용관’이 대표적이다. 또, 자체 개발한 ‘사람인 인·적성검사’와 자체 알고리즘을 통해 기업·직무·연령별 연봉을 보여주는 ‘연봉정보 서비스’ 등 성공적인 취업에 도움을 주는 정보도 망라했다.
 
방상욱 사람인 이사는 “구직자와 구인 기업의 불편을 해결하고, 이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깊은 고민과 노력을 고객이 알아줘 1위 취업포털 명성을 굳게 이어갈 수 있었다”며 “현재 위치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혁신할 사람인에게 응원을 보내고, 푸짐한 경품의 행운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료/사람인
 
신태현 기자 htenglish@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